우크라이나 대결 러시아 억제 위한 미국 조치 지원 제안

우크라이나 대결 미국, 우크라이나 공격 재개하면 ‘러시아에 막대한 결과’ 위협

CBC 뉴스는 캐나다가 미국에 제재를 포함할 수 있는 러시아에 대한 억제 조치를 도울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는 12월 31일 멜라니 졸리 외무장관과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의 회담에서 이 같은 제안을 한 소식통이 전했다.

파워볼 엔트리 중계

소식통은 Blinken이 메시지를 잘 수신했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8년에 걸친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러시아와 미국의 양자 회담이 월요일 제네바에서 열렸다. 워싱턴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전면적으로 침공하는 것을 저지하기 위해 캐나다를 포함한 동맹국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거의 100,000명의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동부 국경 근처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결 제안

졸리는 목요일 트위터에 러시아가 러시아를 침공할 경우 “공동 제재”에 직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졸리는 트위터에 “캐나다와 NATO 동맹국은 우크라이나와 국민을 지원하기 위해 단결했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긴장을 완화하고 의미 있는 대화에 참여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적 침략은 조정된 제재를 포함하여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미국 지원 우크라이나 대결

뉴욕 타임즈는 미국과 동맹국들이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러시아에 새로운 제재를 가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몇 시간 이내에 제재가 가해질 수 있다.

제재에는 러시아의 가장 큰 금융 기관을 글로벌 거래에서 차단하고, 일부 미국 기술 이전에 대한 금수 조치를 취하며, 우크라이나의 옹호자들을 무장시키는 등이 포함될 수 있다고 신문은 보도했습니다.

Blinken은 월요일 고위급 회담에 앞서 바이든 행정부가 유럽 이외의 국가를 규합했으며 크렘린궁은 두 가지 옵션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Blinken은 일요일 CNN에 “이러한 차이점 중 일부를 해결하고 대립을 피하기 위해 대화와 외교의 길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길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재개할 경우 대결과 막대한 결과를 초래하는 것입니다.”

GAC(Global Affairs Canada)는 우크라이나의 주권 침해를 조장하거나 우크라이나에서 국제기구의 업무를 방해한 430명 이상의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 개인과 단체에 대해 광범위한 경제 제재를 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캐나다는 동맹국들과도 다른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정부는 밝혔다.

제이슨 쿵 GAC 대변인은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캐나다는 이 문제에 대한 추가 조치에 대해 국제 동맹 및 파트너와 계속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쿵은 “졸리와 고위 정부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추가 공격을 억제하고 긴장 완화를 장려하기 위한 공동 노력의 일환으로 미국 및 유럽 파트너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썼다.

캐나다는 전쟁을 방지하기 위해 경제적, 외교적 압력을 가하기 위해 같은 생각을 가진 국가들과 협력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
다. 그러나 졸리는 “러시아의 위협”을 저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말했다고 지난달 내셔널 포스트가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