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비즈니스 지불 능력

기후 변화

기후 변화 비즈니스 지불 능력 위험을 증가시키는 방법

기후 변화에 대한 논쟁은 대중의 인식, 빈번한 기상 이변, 기후 변화에 대한 과학적 증거의 증가로 인해 지난 몇 년 동안 더욱 주류가 되었습니다.
최근 글래스고에서 열린 COP26 기후 정상 회담은 기후 변화 정의를 위해
노력하고 지구 온도 상승을 제한하기 위해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국가들의 새로운 기후 변화 약속과 약속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중계

오늘날 기후 변화는 그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모든 에이전트에 의해 평가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 완화 조치는 생명의 생존뿐만 ​​아니라 생계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생태계와 서식지에 실질적인 위협이 되면서 지급 능력 위험이 악화됨에 따라
기업의 생존에 도미노 위협이 됩니다. 2019년 미국 PG&E의 세계 최초 ‘기후변화 파산’이 대표적이다.

기업, 특히 에너지, 운송, 농업 및 임업 부문에서 운영되는 기업은 기후 변화 영향에 취약합니다.

공급 측면에서 천연 자원은 여러 기업의 핵심 투입 요소이며 천연 자원의 희소성 또는
악화는 비용 증가 및 공급 중단과 함께 기업의 생산 활동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홍수, 허리케인, 산불 등과 같은 기상 이변이나 자연 재해와 그에 따른 재산 피해는 기업의 생존에 물리적 위험을 초래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기업은 부족한 자원을 인프라 재건 또는 교체로 전환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기온 상승과 같은 기후 패턴의 변화는 장기적으로 일부 기업의 생산 활동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직접적인 가치 손실 및 자본 자산 손실 외에도 기후 변화가 기업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보험사 자체의 지급 능력 위험 증가로 인해
기업에 대한 보험 및 재보험의 비용 및 가용성에 대한 영향과 같은 다른 파급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산 및 청구 패턴 변경.

석유 대기업과 같은 일부 회사는 현재 자신의 작위 또는 부작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환경 피해와 관련된 손실에 대한 법적 소송이 증가함에 따라 높은 소송 비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요인들은 기업의 근본적인 재정적 스트레스를 심화시켜 지급 능력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기업의 의사 결정 과정에서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기업이 도산 해결 프로세스에 진입하는 경우, 앞으로 기후 변화는 도산 해결 전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턴어라운드 잠재력에 대한 해결 신청자의 평가에는 회사의 현재 탄소 발자국과 기술 혁신의 잠재력과 이를 줄이기 위한 에너지 효율적인 프로세스의 배포가 포함됩니다. 기후 변화는 또한 부실 기업의 자산 가치 평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한 파산으로 인한 평판 손상도 계속 기업 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오늘날의 기관 투자자는 투자 포트폴리오에 탄소와 연결된 자산에 대한 노출을 정량화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앞으로 은행은 탄소 집약적 사업에서 친환경 사업으로 대출을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한 도산을 처리하는 도산 전문가는 기후 변화 공개를 포함한 효과적인 기업 지배 구조를 보장하고, 임시 자금을 마련하고, 급성 사건 또는 만성 기후 영향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유형의 청구를 관리해야 합니다.

대기업의 파산은 중소기업의 파산으로 이어지는 도미노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파산 문제를 판결하는 법원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여 변화하는 공공 정책 및 규제 프레임워크를 염두에 두고 회사의 정리 또는 청산을 승인해야 합니다.